TIVA-MG3200
이글은 사용하면서 계속 추가를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2013년11월30일 수정)
사용중인 HDTV가 브라운관방식인 관계로 소비전력이 조금 높다. (150W 정도)
쓸만한 LEDTV를 찾다가 말도많고 탈도 많은 TIVA-MG3200을 옥션에서 199,000원에 판매한다고 하여
구입신청을 하였다. 사용후기를 검색해보면 복불복이라고 하던데, 제발 양품으로 걸려서 아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아래 내용은 구입시 화면캡쳐자료입니다.
3천대를 한정판매한다고 했는데, 3천대를 쌓아놓고 판매를 할정도면 대단한 중소기업이구나 했지만
물량이 없는 상태에서 주문부터 받는 담대함(?)을 경험하고 나니, 기다리는 동안 몸에서 사리가 돋는듯 했다.
2주정도 지나서 물건을 받은듯 하다.
여담이지만 나중에 한대가 더 필요해서 50대 한정판매로 또 뜨길래 주문을 했지만, 아니나 다를까 물건은 없는 상태에서
주문만 받아놓고 일주일을 기다려도 소식이 없길래 전화를 해보았다.
콜센터의 답변은 '주문이 폭주해서 물량부족으로 발송이 많이 늦어질겁니다'라고 하는거다. 50대 한정판매를 하면서 주문폭주라니
저 업체는 50대의 주문도 처리 못할만한 업체였던가? 상담원에게 일을 왜 이런식으로 처리하느냐고 따졌다. 발송이 늦어지면 공지라도 하던지
연락을 미리 줘야 하는것 아니냐고 했다. 상담원 왈 '그렇게 말씀하시면 더이상 드릴말씀이 없습니다'라는것이다.' .. 이래 이래서 죄송합니다가
아니었다. 바로 주문취소를 해달라고 했다. 바로 주문취소해준다는 것도 바로 처리가 안되서, 내가 직접 취소요청을 홈페이지에서 하고 나서야
처리가 되었다. 이 업체는 TV품질의 만족도를 떠나서 고객응대방법에서부터 문제가 있는 회사가 아닌가 생각이 들었다.
역시 다른 사용자들이 A/S 후기의 악평들이 거짓이 아닌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설마 금방 고장나는 것은 아니겠지?